털신실내화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태양신 조회 15회 작성일 2020-10-29 12:06:34 댓글 0

본문

겨울 방한템 콜맨 패딩 실내화 리뷰. 수족냉증 필수템. 꿀템!

사이즈는 240~280 10 단위로 나옵니다.
정사이즈로 신거나 한사이즈 올려 신으면 잘 맞아요!
https://coupa.ng/blRElR
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
big daddy : 사이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없어 아쉽
카케어 차PD : 와우.. 저도 수족냉증인에... 겨울 다 지나고 난뒤에 이런 핫 아이템을 보게되네요..ㅋㅋ
올 겨울에는 필히 사서 사무실에서 신어야겠어요.. ㅎㅎ
전 발난로 사용중..
근데.. 이런 좋은 정보가.. 조회수가... ㅠ.ㅠ
화이팅입니다. ^^
한량 : 회사 비품으로 신청했습니다 ㅋㅋㅋㅋ
유익한 정보 감사드려요 ㅎㅎ
노사모 : 오.. 내년엔 저도 하나 구매해야겠네요
가성비 갑입니다!
졔쏘 J'SSO : 수족냉증 심해서 발 엄청 차가워가지구 저런 신발 넘 탐나면서두 저는 땀이 너무 많이 나는 타입이라 신을 수 없다는게 아쉬워요....흑흑
부동산 다크호스TV[부동산재테크] : 처음 본 제품인데
정말 좋네요 ㅎㅎ
감사해요1!
인물분석연구소 : 저도 하나 사야겠네요 좋은 영상 구독 박고갑니다
신세현 : 와 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
관짝소년단 : 연봉1억넘는분이 ?
Cannondale Ri Kun : 개꿀

의사들의 최애템! [크록스CROCS] 신는 이유 따로 있다고?!

병원에서 자주 보이는 신발 크록스!
"미끄러지지 않아서?" "가벼워서?" "발가락을 보호할 수 있어서?"
사실 진짜 이유는 따로 있다는데..!! 나의사에서 들어볼까요?!

#크록스 #최애템 은 #블루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* “Scenes from the Zoo” by Jahzzar is licensed under CC BY-SA 3.0
* “Comedie” by Jahzzar is licensed under CC BY-SA 4.0
김짱구씨 : 지금도 다 신으시던뎅 성형외과 피부과 간호사분들도..다 신으시든뎅
모니후니 : 맞아요 병원가면 흰 가운 입은 분들 99%이상 크록스

그래서 편한가보다 신어볼까? 하는 생각은 들지만 패스

성격 상 유행 자체를 싫어해서 ㅋㅋㅋ

어떤 매장이든 그 매장 직원분이

요즘 이 제품 유행이에요 많이 사가세요 인기 있어요 하면

그 제품 제외하고 본답니다

교복도 아니고 유니폼도 아니고 똑같은 옷 신발 가방 등등

그래서 크록스도 패스 ㅋㅋㅋ
ne j : 9살아들도 최애탬입니다
김은진 : 살이 10키로 넘게 쪘는데 다른신발은 아파요 다신어봐도 크록스는 몸무게 완충작용을 해서 피곤함도 덜하고 발도 안아파요
julie w : 1. 폭신해서 발이편해요.
2. 통기성이 좋아요.(땀이 잘 날라가요.)
3. 피가 튀어도 잘닦여요.
4. 급하게 신발벗고 신기편해요.
풍풍뿡이 : 난 의사가 크록스신는거 뭔가 귀엽고 멋있는데 뭐랄까 그만큼 힘든게 눈에보여서
사수자리YouTube : 영상 보면서 저도 추억의 크록스 크록밴드를 보게 되네요 ㅎㅎ https://coupa.ng/bHo308
杉康 : 제가요식업을하는데 주방분들도선호해서많이신어요 편하니깐..근데그구멍속으로기름.뜨거운국물이정말많이튀어요 그리고젤중요한건 그걸일주일에한번도세척않한다는거 신으면거의버릴때까지 그냥신는다는거예요 진짜병원.주방..진짜보기싫어요
진짜끝내준다 : 너무 좋아하는 크록스
슬리퍼
어제 현대몰 에서
3개 시켰는데
광장히 딱딱한
플라스틱 재질의
슬리퍼가 와서
실망 했써요
말랑말랑한게 특징
인데 이게 왜 이런걸까요??
아 승질 난다
joon yoo : 수술방에서 장시간 서 계시니 발이 편한 신발이.최고죠

털신 부럽지 않은 포근한 양털 깔창 :D 내 신발 사이즈에 맞게 컷팅컷팅 실용적인 슈즈아이템

포근한 양털 깔창으로 따뜻한 겨울 보내기!

슈즈 사이즈에 맞게 컷팅할 수 있어서 더욱 실용적인 아이템
깔창 뒤쪽에 사이즈별 절취선이 표시되어있어
라인따라 컷팅만 해주시면 됩니다.!

털신 부럽지 않은 따뜻함~ 발끝까지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

... 

#털신실내화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65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adagi5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